본문 바로가기
IT/PC

엑셀로 나만의 엑셀 가계부를 만들어보자 ! 2탄 !

by 월급쟁이 선생님 2023. 2. 24.
안녕하세요, 월급쟁이 선생님 입니다.

최근들어 잦은 야근과 외근을 하여 글을 쓰지도 못했고 완성하지 못한 엑셀 가계부도 보지도 못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칼퇴하여 엑셀 가계부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1탄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1탄보기

 

 

엑셀로 나만의 엑셀 가계부를 만들어보자 !

안녕하세요, 월급쟁이 선생님 입니다. 오늘 회사에 출근하여 일을 하면서 이런생각을 했어요. 나의 통장은 왜 텅장일까.. 물론 적금들고 빠져나가고 하니 생활비가 적을 수 밖에 없는건 현실이

a-salaried.tistory.com

 

2탄은 완성됐다고 볼 수 있어요. 

저는 이걸 크몽이나 피움마켓에도 올렸답니다.

사실 무료나눔도 고민하고있었는데, 추후에 상황을 지켜보고 정해야 할 것 같아요 !

 

대쉬보드

 

저번에 완성하지 못한 대쉬보드에요.

왼쪽 상단 1월~12월까지 클릭을 하게되면 월별로 금액이 얼만지 알 수 있고,

전체적으로도 보는게 가능해요 !

특별한 나만의 이름

고민을 많이했어요.

어떻게하면 다른사람이 만든 가계부를 내가 잘 사용 할 수 있을까, 

어떻게하면 질리지 않을 수 있을까, 고민이죠.

그래서 생각한게 

" 아 나의 이름이나 별명을 넣어 특별하게 만들자 ! "

였습니다.

 

그래서 상단에 보이는 이름(별명)이 알고싶어요♥ 부분에 

자신의 애칭이나 이름을 넣게되면 대쉬보드에 이름이 새겨집니다 :)

 

아래 영상을 보시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ㅎㅎ

 

 

23년 계묘년에는 부자가 되면 정말 좋을거에요!

하지만 저같은 월급쟁이들은 부자가 되기 전 자산관리부터 해야하기때문에

수입, 지출에 신경을 써 한푼 두푼 저축을 하는게 우선순위라고 봐요.

 

다음 글에서 만나요 !

 

댓글